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기아차 - 최초 브랜드 체험관 ‘BEAT 360’

기사승인 2017.06.02  14:51:16

공유
default_news_ad2

기아자동차 BEAT 360 외관 첫 공개

기아차는 지난 31일, 6월 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복합 브랜드 체험 공간의 명칭과 외관을 최초로 공개했다.

 

기아차에 따르면 ‘BEAT 360’으로 명명된 기아자동차 최초의 브랜드 체험관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 가치를 제공하는 열린 공간으로서, ‘공감’과 ‘참여’, ‘소통’을 바탕으로 기아차 브랜드 감성을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는 상징적 거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기아차 국내영업본부 사옥 1층에 1881㎡ 규모로 운영될 ‘BEAT 360’은 접근성이 좋은 도심 속 문화 공간으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서울 강남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아차는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에 ‘색다른 즐거움’과 새로운 삶의 ‘도전적 영감’을 제공하기 위해 ‘BEAT 360’ 외벽에 비정형건축물 구현이 가능한 설계 기법인 ‘디지털 패브리케이션(Digital Fabrication)’을 적용했다고 한다.  외벽의 7,553개 모듈을 모두 다른 각도로 조정해 기아자동차와 ‘BEAT 360’만의 독특하고 입체적인 패턴을 구현해 건물을 바라모는 각도에 따라 외벽 패턴의 모양이 달라지도록 제작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기아자동차의 첫 브랜드 체험관인 ‘BEAT 360’은 신선한 영감과 울림을 전달함으로써 고객들의 삶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겠다는 기아자동차의 방향성이 담긴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기아자동차는 ‘BEAT 360’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민철기 에디터 knt1966@gmail.com

<저작권자 © 모터피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