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중고차, 그 이상의 가치 ‘마세라티 인증중고차 프로그램’

기사승인 2021.05.03  16:31:08

공유
default_news_ad2

수입차 시장이 커지면서 인증중고차 시장 역시 높은 성장세를 기록 중입니다. 고가의 수입 럭셔리 브랜드들도 물론 예외가 아닙니다.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 역시 공식 중고차 인증 프로그램 ‘Maserati Approved’를 고객에게 제공 중입니다. 100년 넘게 이어진 마세라티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높은 품질과 체계적인 서비스 지원이 이 인증 프로그램의 핵심입니다. 2019년 1월부터 시행된 마세라티 인증중고차 프로그램을 통해 2019년 155대, 2020년 276대의 마세라티 인증중고차가 고객에게 인도되었습니다. 2018년 시범 운영 시 55대를 판매한 것까지 취합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소비자들의 관심과 선택이 높아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세라티 인증중고차 전시장은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에 위치하며 약 170평 규모로 총 9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습니다. 일반 마세라티 전시장과 동일한 인테리어 디자인 컨셉과 영업 직원으로 구성되었으며 고급스러운 시설의 고객 라운지와 상담실 등을 구비해 마세라티 신차 구입 시와 동일한 구매 경험을 고객에게 전달합니다.

마세라티 인증중고차 프로그램은 일반 중고차와 다른 프로세스를 거치게 됩니다. 모든 마세라티 중고차량이 공식 인증 중고차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인증에 앞서 차량의 상태와 이력이 인증 중고차의 기준에 부합해야 합니다. 

특히 마세라티 인증중고차 프로그램은 마세라티 전문 테크니션이 직접 120여 개 항목의 엄격한 차량 점검 및 상품화 과정을 통해 품질을 보증합니다. 검사의 평가항목은 엔진 및 파워트레인 성능과 유연성, 동적/정적 주행 테스트, 섀시와 서스펜션, 브레이크, 휠과 타이어, 전기 시스템, 에어백과 안전장치, 도장 품질, 차체 외관과 유리, 실내 및 내장재, 정기 점검이 포함됩니다. 또한 결함이 발견될 경우 브랜드 정품 부품과 까다로운 기준의 수리를 거칩니다. 

사후 관리 역시 마세라티 인증중고차 프로그램의 가치를 높입니다. 신차 최초 등록일 기준 최대 3년간 누적 주행거리 무제한 기준으로 무상보증 수리를 지원하며 보증기간의 추가 구매도 가능합니다. 3년 또는 6만km 이내에 소모성 부품도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보증기간 내에 차량의 운행 문제 및 사고 발생 시 마세라티 콜센터를 통해 24시간 운영되는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됩니다. 서비스 네트워크는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9개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마세라티 인증중고차 사업부의 황운구 이사는 “마세라티 인증중고차는 1년 미만 된 모델이 대부분으로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인증중고차를 믿고 찾는 고객분들이 마세라티 브랜드의 100년 넘는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신차와 다름없는 최고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정원준 wonjun9500@gmail.com

<저작권자 © 모터피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